이슈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 헤어스타일 유지 위해 4일마다 이발!

모란지기 2020. 2. 28. 21:24
반응형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 헤어스타일 유지 위해 4일마다 이발!






배우 박서준이 박새로이 헤어스타일을 유지하기 위해 쏟은 노력에 대해 밝혔는데요.


박서준은 28일 오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온라인으로 진행된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극본 조광진 / 연출 김성윤)의 기자간담회에서 박새로이의 헤어스타일을 유짛하기 위해 4일에 한 번씩 이발을 한다고 밝혔습니다.


박서준은 "8회까지는 저희가 다 촬영을 끝내놓고 방송이 시작됐다"라며 "저도 방송을 보면서 다시 대본을 회고하게 되더라. 지금 현재 것을 계속 찍고 있다보니깐 전에 무슨 내용이 있었지라며 약간 시청자의 입장에서 보고 있는 것 같ㄷ라고 8회까지 방송을 마친 소감을 밝혔는데요.


이어 "다행스럽게도 많은 분들이 저희 드라마에 관심을 가져주고 있는 것 같아 현장에서도 힘내면서 촬영하고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박서준은 자신의 헤어스타일을 위해 "6개월 정도 이 헤어스타일을 유지학고 있다"라며 "4일에 한 번씩 이발하고 있는데, 이발할 때마다 박새로이에 대한 마음을 가다듬고 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박서준은 '이태원 클라쓰'에서 억울하게 중졸 전과자가 되지만 자신의 가치관과 소신을 꺾지 않고 갖은 고초를 감내하며 7년 간 번 돈으로 이태원에서 '단밤' 포차를 개업하는 박새로이 역을 맡았는데요.


한편 '이태원 클라쓰'는 동명의 다음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로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그리는 작품입니다.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의 작은 거리에서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이들의 창업 신화가 역동적으로 펼쳐지고 있습니다.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