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슈퍼맨이 돌아왔다' 김원준, 14살 연하 검사 아내와 닮은 '딸 예은' 공개!

모란지기 2020. 3. 4. 00:23
반응형

'슈퍼맨이 돌아왔다' 김원준, 14살 연하 검사 아내와 닮은 '딸 예은' 공개!






가수 김원준이 딸 예은이를 공개했는데요.


지난 1일 방송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가수 홍경민 집을 방문한 김원준 부녀의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김원준과 20년 지기라는 홍경민은 "저와 비슷하게 늦게 결혼해서 늙은 아빠기 때문에 힘든 점이 뭐가 있나 공유하기 위해 만났다"고 말했습니다.


김원준은 지난 2016년 14살 연하 검사 아내와 결혼했으며 2017년 득녀했답니다. 딸 예은 양은 현재 4살입니다.


예은이는 홍경민 딸 라원이와 장난감을 가지고 놀면서 남다른 친화렬을 보였는데요.


더불어 예은이는 김원준의 과거 활동 영상을 지켜보며 "아빠는 어딨어?"라고 물으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에 김원준이 예은이에게 "지금 아빠가 더 멋있어? TV 속 아빠가 더 멋있어?"라고 질문했고, 예은이는 "지금 아빠"라고 답해 훈훈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한편 이날 홍경민은 JTBC '슈가맨3'로 인해 재소환돼 재차 인기를 얻은 양준일을 언급했습니다. 홍경민은 김원준에게 "양준일 선배를 아느냐"고 물었습니다. 김원준은 "나와 데뷔 동기"라며 "형이 데뷔를 먼저하고 활동을 같이 했다"고 회상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