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원더걸스 혜림의 7년째 열애 상대는? 태권도 선수 신민철, 데이트 장면 공개

모란지기 2020. 3. 14. 16:15
반응형

원더걸스 혜림의 7년째 열애 상대는? 태권도 선수 신민철, 데이트 장면 공개






그룹 원더걸스 혜림과 태권도 선수 신민철이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에서 데이트 장면을 공개한다는데요?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14일 혜림 신민철 커플의 공개 연애를 축하하는 글과 함께 이들의 데이트 현장이 담긴 파파라치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손을 맞잡고 자유롭게 거리를 걷고 카페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 속 서로를 향한 애틋한 눈빛과 손길이 보는 이들까지 설레게 하는데요.


'부러우면 지는거다' 측은 이날 "원더걸스 혜림, 태권도 선수 신민철 커플이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합류한다"고 밝혔답니다.


'부러우면 지는거다'는 실제 연예인 커플들의 리얼한 러브 스토리와 일상을 담으며 연애와 사랑, 결혼에 대한 생각과 과정을 담고있습니다. '부러우면 지는거다'라는 위트 넘치는 프로그램의 이름처럼, 시청자들의 연애, 결혼 세포를 제대로 자극하며 첫방송 후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혜림은 영어, 광둥어, 중국어 등 4개 국어를 섭렵한 '언어의 연금술사'로 현재 한국외대 통역번역커뮤니케이션학과에 재학 중인 대표적인 '뇌색녀'랍니다. 또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리암 니슨 등 할리우드 배우들의 내한 인터뷰어로 활약하며 눈길을 끌었죠.


그의 남자친구 신민철은 익스트림 태권도의 선구자로 태권도 시범단인 코리안 타이거즈와 국기원 태권도 시범단의 주장을 맡았던 실력자 태권도 선수입니다. 그는 '마리텔V2' 에 출연해 540도 돌려차기로 '병뚜껑 챌린지'의 최강자로 등장한 바가 있는데요.


두 사람의 데이트 장면은 매주 월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부러우면 지는거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