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

장기용 혜리 손 송혜교 빌푸 진기주 손연재 럽스타그램 부산 바다 사진 열애설

모란지기 2021. 7. 1. 12:16
반응형

 

 

tvN에서 방송중인 수목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간 떨어지는 동거는 999살 구미호 신우여와 쿨내나는 99년생 요즘 인간 이담이 구슬로 인해 어떨결에 한집 살이를 하며 펼쳐지는 비인간적인 로맨틱 코미디를 그리고 있는데요.

 

 

특히 신우여 역에 배우 장기용 그리고 이담 역에 배우 혜리 두 사람의 훈훈한 비쥬얼 뿐 아니라 능청스러운 연기로 웃음과 재미를 더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배우 장기용은 모델 출신으로, 20살에 모델이 되기 위해서 고향인 울산에서 서울로 올라왔다고 합니다.

 

 

 

 

고2때 런웨이를 걷는 이수혁의 동영상을 보고 모델의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한편 최근 장기용에 대해 검색을 하다보면 '장기용 혜리 손' 또는 '혜리 장기용 손' 이라는 연관 검색어가 눈에 띄는데요.

 

 

 

 

이는 드라마 간떨어지는 동거 제작 발표회 및 기타 공식 석상에서 두 사람이 손을 잡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생겨난 검색어로 보입니다.

 

 

​놀토에서도 두 사람은 함께 등장하며 연인같은 케미를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특히 혜리 장기용이 촬영한 커플화보를 보고 진짜 연인같다는 의견도 많았죠.

 

 

 

 

심지어 일부 커뮤니티에서는 두 사람이 실제 열애를 하는 것이 아니냐는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입니다.

 

 

 

 

 

​하지만 현재 혜리는 영화배우 류준열과 공개열애 중에 있습니다.

 

 

 

 

그 외에도 장기용에 대해 검색을 하면 일부 여자 연예인들의 이름을 볼 수 있는데요.

 

 

 

 

'장기용 송혜교' 의 경우, 올해 11월부터 방송 예정인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서 두 사람이 주인공으로 발탁되었습니다.

 

 

 

 

참고로 해당 드라마는 송혜교가 2년만에 안방 복귀하는 작품으로 더욱 화제가 되었죠.

 

 

 

 

그리고 '장기용 진기주' 검색어의 경우, 지난 2018년에 방송된 MBC 드라마 '이리와 안아줘' 에서 두 사람이 주인공으로 등장했었는데요.

 

 

 

 

당시 장기용 진기주 키스신 이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마지막으로 '장기용 빌푸'도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는 '어서와~한국은 처음이지? 핀란드편'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핀란드인 빌푸가 인스타에 올린 한장의 옆모습 사진을 보고 일부 누리꾼들이 장기용을 닮은 것 같다고 언급해 생겨난 검색어로 보입니다.

 

 

 

 

또한 배우 장기용과 리듬체조 선수 출신 손연재가 럽스타그램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네이이트판 커뮤니티에는 장기용과 손연재가 4월 25일 같은 날 부산의 바다를 찍은 사진을 SNS에 올렸다며 일명 ‘럽스타그램’ 의혹을 제기하는 게시글이 올라왔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같은 바다에서 찍은듯한 구도로 보이는 사진이 담겨있습니다.

이를 보고 누리꾼들은 "바다도 같고 구도가 너무 비슷하다"라며 두 사람이 사귀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의 제기했는데요.

 

 

 

 

이에 대해 장기용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장기용씨는 손연재씨와 모르는 사이”라고 일축하며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촬영으로 부산에 갔을 때 찍은 사진”이라고 해명했습니다.

 

 

 

 

손연재 측도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두 사람의 빠른 해명으로 '럽스타그램' 열애설은 해프닝으로 일단락됐습니다.

 

 

 

 

장기용 소속사 말대로 저때 부산에서 드라마 '지헤중' 촬영중이었던거 확실한듯 하네요.

손연재와 같이 데이트하고 럽스타 한건지는 모르겠지만..

양쪽에서 모두 부인한만큼 더이상 추가 열애설 증거 안나오는 이상 해프닝으로 끝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