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

포항풀빌라 걸그룹 AOA 수산업자 연예인 성접대 게이트 충격적 진실 정체 김태우

모란지기 2021. 7. 17. 18:05
반응형

“포항 풀빌라 성접대 걸그룹, 2세대 4인조 그 실체를 폭로하겠습니다.”

 

최근 유튜브에서 연예인들의 사생활을 폭로하면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던 연예부장 김용호는 수산업자 게이트를 다룬 방송에서 포할 풀빌라 걸그룹 이라는 제목으로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누가봐도 자극적이고 관심이 가는 부분이었는데, 수산업자 게이트 주범인 김태우가 포항 풀빌라 걸그룹 성접대를 했다는 이야기가 나왔는데, 유명 인사들에게 접대를 했고 그중에는 유명 여자 연예인도 있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때 김용호 기자는 포항 구룡포 출신의 유명 매니저 A씨가 연관되어 있는데, 가수 청하도 A씨의 소개로 김태우 사업 행사 홍보 대사를 했지만 포항 풀빌라에 간 것은 아니며, 그곳에 간 걸그룹 멤버는 다른사람이라는 이야기를 해서 더욱 궁금하게 했죠.

 

 

 

 

2021년 7월 4일 김용호는 자신의 채널에서 수산업자의 연인 손담비'라는 제목으로 생방송을 진행했고, 김씨가 포항의 한 풀빌라에서 유명 인사들에게 성접대를 했다고 밝힌 가운데 현직 걸그룹이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렇게 계속해서 논란이 되고 있는 가운데 한 누리꾼의 폭로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다만 특정 연예인의 실명을 언급하지는 않았습니다.

김용호는 많은 분들이 손담비가 풀빌라에 간 것이 아니냐 물어보는데, 손담비는 회장님(김씨) 여자친구니까 접대를 나가지는 않을 것"이라며 접대용은 따로 있었다는 애기"라고 주장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2021년 7월 12일 네이트판에 포항 풀빌라 성접대 걸그룹을 폭로하는 글이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글에 대한 진위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지만 파장은 커지고 있습니다.
(현재는 삭제된 상태입니다.)

 

 

 

 

글쓴이는 “자꾸 상관없는 걸그룹 끌고 와서 XX을 떨어서 알려주려고 한다”며 “대놓고 실명 까면 또 어그로 끌리니까 힌트를 주겠다”고 입을 열었습니다.

글쓴이에 따르면 포항 풀빌라 성접대 걸그룹은 2세대 걸그룹이며 5인조에서 멤버 탈퇴 등으로 인해 4인조로 개편됐다, 또 유명 그룹은 맞지만 톱은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이뿐만이 아닙니다.

글쓴이는 “멤버 중 한 명만 유명하고 인기가 많다. 이 멤버는 포항에 안 갔다. 현실적으로 이 친구는 갈 이유가 없다. 여기에 간 건 다른 멤버들”이라고 주장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김용호가 자꾸 대형 기획사라고 어그로를 끄는데 상장사는 맞다. 그러나 정작 이 소속사에는 톱스타 한 명도 없다. 오히려 구설수나 범죄 전과 연예인, 예능인들이 있다”고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면서 “영상 댓글에 ‘여자친구’부터 ‘브레이브걸스’,'aoa', ‘레드벨벳’, ‘블랙핑크’, ‘트와이스’, ‘있지’ 등 3세대 걸그룹 끌고 와서 모욕하길래 짜증 나서 글 쓰는 것”이라고 전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리고 가세연 방송 중에 김용호가 결정적으로 말한 게 있다. 어떤 분 이름을 말하고 실실 웃었다. 그거 알아챈 사람들이 안 것”이라며 “김용호랑 가세연 채널 없애버리고 싶다”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구글에 검색하면 다 뜬다”, “김용호한테 관심 주니까 더 그러는 것 같다”, “이거 다 돌고 돌던 이야기”, “이건 그냥 실명 깐 거나 다름없는 글” 등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앞서 2021년 7월 4일 김용호는 자신의 채널에서 수산업자의 연인 손담비'라는 제목으로 생방송을 진행했고, 김씨가 포항의 한 풀빌라에서 유명 인사들에게 성접대를 했다고 밝힌 가운데 현직 걸그룹이 있다고 전해 계속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다만 특정 연예인의 실명을 언급하지는 않았습니다. 김용호는 많은 분들이 손담비가 풀빌라에 간 것이 아니냐 물어보는데, 손담비는 회장님(김씨) 여자친구니까 접대를 나가지는 않을 것"이라며 접대용은 따로 있었다는 애기"라고 주장했습니다.

 

 

 

 

수산업자 게이트 연예인 성접대 의혹을 받고 있는 포항 풀빌라 걸그룹 연예인을 밝히지 않는 이유는 바로 말하는 순간 그룹 해체가 아니라 헬 게이트가 열릴 것이고, 이걸 공개하면 김태우 수산업자 게이트 본질이 흐려지고 연예인에게만 관심이 쏠려 지금 밝히지 않는 거라고 했습니다.

 

 

 


사실 수산업자 게이트라는 큰 사건에 대해 조사가 진행되고 있는 상황에서 갑자기 포항 풀빌라 걸그룹 멤버가 누군지 알려지게 되면 단순히 바람을 피거나 불륜을 저지른 것과는 다른 큰 이슈가 되어 사건의 방향성이 바뀌게 될 거라는 것은 동의할 수 있는 부분이겠죠.

 

 

 


이번 수산업자 게이트의 경우 2018년도부터 2021년도까지 포항시 구룡포읍 출신 김태우가 포항에서 오징어 사업을 하겠다는 명목으로 사람들을 현혹해서 수백억원 대의 사기를 친 사건을 이야기 하는데, 이 과정에서 전방위적인 정관계 인사와의 모종의 커넥션이 드러나 논란이 되고 있는 사건입니다.

 

 

 

 

현재 수산업자 김태우는 2021년 4월 116억 원대의 사기 혐의로 구속 수감되어 있는 상황인데, 이때 연예부장 김용호는 수산업자의 연인 손담비 라는 제목으로 방송을 진행했고 이 과정에서 포항의 한 풀빌라에서 유명 인사들에게 성접대를 했다고 밝히면서 이 가운데 현직 걸그룹이 있다고 전해 논란이 된 상황이랍니다.

 

 

 


현재 포항 풀빌라 걸그룹 정체에 대해서 해당 연예인 실명은 언급하지 않았지만, 가세연 방송 중 김용호가 어떤분 이름을 말하고 웃었다며 알아챈 사람이 있을 수 있을것 이라고 했습니다.

 

 

추가로 '청하'와 '여자친구'는 아니라고 전했습니다. 청하는 수산업자와 관련 행사에 홍보대사로 위촉되기도 했고 김태우와 같이 찍은 사진도 있어 말이 돌았지만 김용호는 아니라고 분명히 했습니다.

그리고 '여자친구'가 아니냐는 네티즌 추측들이 많았는데 김용호는 이 역시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진실을 폭로하고 싶지만 조금 더 신중하게 하겠다며 공개를 미뤘습니다.

 

 

 

 

한편 포항 수산업자 사기 사건은 2018년부터 2021년까지 포항시 구룡포읍 출신 김태우(43세)가 수산업자라고 거짓으로 자칭하며 포항에서 오징어 산업을 하겠다는 명목으로 사람들을 현혹해 수백억 원 대 사기를 친 사건입니다.

참고로 현재 김태우씨는 2021년 4월 116억 원대 사기 혐의로 구속 수감되었있는 상황입니다.

이 과정에서 전방위적인 정관계 인사와 모종의 커넥션이 드러나 논란이 일었습니다.

범죄 규모가 너무나 커 일각에서는 수산업자 게이트라고도 불리고 있습니다.

 

 

 

 

사기 혐의로 다시 구속된 김 씨는 경찰에 자신이 현직 부장검사, 총경급 경찰관, 전·현직 언론인 등을 소개받아 알고 지내며 이들에게 금품을 제공했다고 진술했습니다.  이에 그의 주장을 토대로 수사에 착수한 경찰이 현직 검사 사무실을 압수수색하는 초유의 상황이 벌어지기도 했습니다.

지금까지 금품을 받은것으로 알려진 인물만해도 박지원 국가정보원장,박영수 특별검사(포르쉐 파나메라4) , 어방용 전 수원지방검찰청 사무국장, 정봉주 전 국회의원, 김병욱 국회의원등 계속해서 조사를 통해 밝혀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김 씨가 여야 불문하고 정치계 전방위적으로 로비를 자행한 것으로 추정된다는 말이 나오는 것에 더해,

문재인 대통령과도 안면이 있다고 떠들고 다니며인맥을 과시했던 탓에 파장이 클 것으로 보입니다.

 

워낙 사기꾼이 판치는 나라인만큼 다들 돈과 관련해서는 가족, 친척도 조심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렇게 검증되지 않은 포항 풀빌라 걸그룹 연예인 성접대 의혹을 받는 그룹에 대한 힌트를 주었는데요.

여자친구, 브레이브걸스, AOA, 레드벨벳, 블랙핑크, 트와이스, 있지 등 3세대 걸그룹을 끌고와서 모욕하는 것이 짜증나서 글을 쓰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정말 저 힌트가 사실이라는 가정하에 추측을 해봐도 저는 누군지 모르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