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강타♥정유미, 연인 관계로 발전! 진짜로 커플이 되다

모란지기 2020. 2. 4. 23:49
반응형

강타♥정유미, 연인 관계로 발전! 진짜로 커플이 되다





또 한쌍의 연예인 커플이 탄생했답니다!!!


그룹 H.O.T 강타와 배우 정유미가 열애 사실을 인정했는데요.


4일 한 매체는 "강타와 정유미가 현재 교제 중이다. 다섯 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인 두 사람은 같은 취미 속에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고 보도했답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한 ㅏ디오 방송을 통해 인연을 맺은 후 '등산'이라는 같은 취미를 공유하며 서로에 대한 호감을 키웠고,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네요.


이와 관련 정유미 소속사 에이스팩토리와 강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양측 모두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했습니다. 강타 측은 "두 사람이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다"고, 정유미 측은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 관계로 지내오던 중 최근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됐다"고 전했는데요.


앞서 두 사람은 지난해 8월에도 한 차례 열애설에 휘말렸으나 양측은 "친한 동료일 뿐"이라며 부인했는데요. 그러나 6개월만에 다시 불거진 두 번째 열애설에서 양측이 열애사실을 인정하며 두 사람은 연예계 또 한쌍의 공개열애 커플이 됐답니다.


한편 강타는 1996년 1세대 아이돌 H.O.T로 데뷔, 이후 솔로 활동으로 인기를 얻었는데요. 정유미는 2004년 KBS2 드라마 '애정의 조건'으로 데뷔, 최근 MBC 드라마 '검법남녀2'에서 열연을 펼쳤습니다.






다음은 정유미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정유미입니다.


오늘 저의 기사에 놀라셨을 주변 분들과 또 저를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직접 말씀을 전해드리고자 글을 남기게 됐습니다.


저의 좋은 친구이자 선배였던 분과 최근 들어 진자한 만남을 조심스럽게 시작했습니다.


신중하게 생각하고 마음을 열기 시작했기에 여러분께도 직접 제 마음을 전해 드리는 게 맞는 것 같아서 이렇게 글로나마 전합니다.


작품을 떠나 개인적인 연애 사실을 공개적으로 알리는 부분이 저 역시 조심스럽고 걱정되기도 했지만, 제가 결정하고 선택한 일에 대해서 부정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또, 한편으로는 공개된 만남을 시작한다는 것이 저에게도 많이 어렵고 두려운 일이지만 어쩌면 더 나은 날들이 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작은 기대도 키워봅니다.


언제나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께 늘 감사드리는 마음을 너무나 크게 가지고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항상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저의 소중한 여러분 모두 오늘 하루도 아픔 없이 웃을 수 있는 날이 되시길 바라며, 이만 줄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