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

부산 결혼식장 불륜 신상 후기 폭로 대구 비엔나 상간녀 스와핑녀 정리

모란지기 2021. 6. 28. 19:46
반응형

부산 결혼식장 불륜 신상 후기 폭로 대구 비엔나 상간녀 동영상 결혼식 후기

현재 부산 결혼식장 동영상이 급속도로 퍼지고 있는 가운데 정확하게는 결혼식장 불륜 폭로 동영상이 대구 상간녀 결혼식 후기 동영상 이라고 합니다.

 

 

 

 

대구 상간녀 동영상 결혼식 후기

A 씨는 "결혼식 한 시간 전 도착해 기다리다가 양가 부모님이 인사할 때 신랑 측 부모님께 그간의 이야기를 모두 말했다"라면서 불륜 폭로를 했으며 "신랑 측은 아무것도 모르고 있었는지 충격을 받은 것 같았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습니다.

 

 

 

 

즉 부산 결혼식장 불륜 폭로에 대해서

A는 결혼식장에서 폭로하는 여자

B는 폭로하는 여자의 전남편

C는 결혼하는 신부


A와 B는 결혼생활을 하던 중 B가 C랑 바람이 나게 되었다

스와X 하는 모임에서 단체 X스를 했으며 

C가 B에게 이혼하라고 했지만 A가 B사이에 어린 아들때문에 안하고 있었기에

결국 C가 A에게 너 남편 나랑 바람피고 있다며 C가 A에게 X관계 동영상을 보냈다고 합니다.

 

 

결국 이로 인해서 A와 B는 이혼을 했지만 얼마 후 C가 딴 남자와 결혼, 그래서 결국 A가 C 부산 결혼식장에 폭로하는 동영상 대구 상간녀 결혼식 후기 라고 합니다.

 

 

 

 

"전남편은 결혼 2년 후 글쓴이가 육아로 정신없는 틈을 타 출장을 핑계로 외도를 저질렀으며 심지어 SNS를 통해 X와핑, 커플 교환 등을 즐겼다"고 주장한 바 있습니다.

부산 결혼식장에서 A씨는 막무가내로 대기실에 들어가 "'어디 뻔뻔하게 상간녀 주제에 결혼을 하나'라고 하고 '아이 친자인지 검사해봐라'라고 소리를 쳤으며 결국 이에 4명의 경찰이 출동했다고 합니다.

 

 

 

 

결국 A는 신랑 신부 하객들이 있는 곳에서 신부가 전남편과 스와X을 했으며 휴대폰을 손에 들고 증거를 보여주겠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부산 불륜 그리고 부산 결혼식장 불륜 폭로 라는 동영상이 확산되고 있지만 정확히는 대구 상간녀 결혼식 후기 동영상이라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그녀가 1년 만에 결혼을 한다고 했던 글 기억하시는 분 계신가요? 제가 대구 상간녀 결혼식 갔다 왔습니다.

한시간 전부터 부산 결혼식장 불륜 여자 식장에서 계속 대기 타고 있다가 양가 부모님들 인사하고 있을 때 신랑측 부모님들한테 가서 모두 말씀드렸습니다.

신랑측은 아무것도 이 사실을 모르고 계셔서 충격을 받으신 거 같았어요.

물론 무식하고 교양머리 없는 여자 측 언니 및 일가 친척, 그녀의 아버지는 저를 몸으로 밀어내며 무슨 소릴 하는 거냐며 반말 + 욕을 하더라고요.

그렇게 시댁 부모님들께 설명을 드리고 나서 신부대기실을 찾아갔습니다.

못 들어가게 막길래 힘으로 밀어부치며 막 들어가서 면전에 대고 어디 뻔뻔하게 상간한 주제에 속이고 결혼을 하냐며 니 아들 친자검사해 봐라 이런식으로 소리 쳤더니

그녀 왈 : 누구세요 경찰 불러주세요

 

 

 

 

​그리고 나서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 분들께 상황 설명을 드리니 옆에 그냥 물건을 깨부수거나 방해하지 않았기 때문에 서서 지켜보고 있는 상황이었고요.

오히려 결혼식장에 경찰이 서있으니까 하객 분위기가 웅성웅성 무슨 일인지 더 궁금해 하시더군요.

그리고 나서 결혼식이 시작되니 들어오시지 못하게 문을 막아 놓고 지켜보길래 딱히 식장안에 들어갈 생각은 없었기에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대구 상간녀 결혼식 끝나고 신랑 친구들로 보이는 남자들이 저를 주변으로 감싸고 서더라고요.

제가 신부 해코지 할까봐 그런건지 그래서 지켜보시던 경찰 분이 그러지 말라며 제지하니까 또 떨어져 나가고 대구 상간녀 결혼식 후기

더 이상 신랑 신부측 부모님은 할 말이 없다 하시기에 저는 그 자리에서 나왔습니다.

 

 

 

 

부산 결혼식장 불륜 세번 째 글


우선 전남편 아침부터 모닝콜 해주는 건지 전화 와서 대구 상간녀 결혼식 글 지우라고 소리소리 지르는 거 들으면서 깼고요.

이제 제가 전남편 한테 당한거 말씀드릴게요.

결혼 후 매일 술마심, 술 마시고 남자 관계 의심하면서 집안 물건들 다 깨부숨.

저는 싸움이 시작되면 화를 삭이고 대화를 하기 위해 자리를 우선 피하고 조금 있다가 얘기 하자 하고 안방 침대에 좀 누워 있으면 계속 시비 걸면서 침대를 아예 뒤엎어 버립니다. 못 누워 있게.

임신 중 만삭임에도 폭행 당해서 경찰서만 3번 이상 갔고요.

다리 한 쪽 붙잡고 온 집안을 휘젓고 끌고 다닙니다.

 

 

 

포항으로 산부인과 다녀오는 길에도 지 기분나쁘다고 7시~ 8시쯤 해 졌을 때 완전 깜깜한 국도에 버리고 가서 저희 친정 부모님이 데리러 오신 적도 있어요.

저를 밀쳐서 넘어지면서 서랍장에 머리를 세게 부딪쳐서 귀가 찢어져 새벽 응급실에서 꼬맨적도 있고요 말하다가 갑자기 주먹으로 제 입을 때려서 앞니 4개가 다 깨진적도 있습니다.

아이 관련 이혼 당시 때부터 코로나 때문에 잠잠해지면 보여주겠다, 주말에 보여 달라고 하면 주말에는 아이는 누나 집에 맡겨두고 사람들이랑 캠핑장 가야 돼서 안 된다, 저 술 먹고 자기 전 매일 밤 아이 사진 보면서 보고 싶다고 울었어요.

아이 보고 싶다 이번에 보여 달라고 하면 일정이 있으니까 최소 2주 전, 한 달 전에 예약을 하랍니다.

이게 가능한가요?

 

 

 

 

​외도 사실을 알고 이혼하니 마니 1주일 정도 됐을 때입니다.

워낙 어린 아기가 있어서 제가 솔직히 갈등 중이었고 고민 중이었습니다.

그런데 밖에서 술을 먹고 들어와서는 제가 한 번도 더 외도, 성매매 한 내역들에 대해서 다시 물어봤습니다.

그랬더니 다 지나간 일 갖고 뭐하는 거냐며 먼저 저를 때리려 하길래 저도 눈이 돌아서 그 새끼 목도 조르고 발도 밟아버렸습니다.

그런 적은 처음이었는데 정말 뻔뻔하고 당당한 모습에 많이 화가 났습니다.

 

 

 

 

포항 산부인과에서 아이를 출산하고 저는 제왕 절개 수술을 해서 1주일을 꼼짝 없이 누워 있는 생활을 했습니다.

 그 와중에 제 병실에 와서 치킨에 맥주, 소주를 마시다가 남편이 제 고향에 어떤 남자분 이름을 언급하며 같이 술 먹었는데 잘생겼더라며 말하더군요.

그래서 저는 일면식도 없고 친구들을 통해 이름만 몇번 들은적이 있어서 들어본 거 같다고 했더니 그때부터 그 남자분과 저의 사이를 의심하기 시작하더니 그 조용한 병실에서 욕을 하며 애새끼고 나발이고 다 알아서 해라 라면서 치킨박스와 술병들을 발로 차고 나갔습니다.

그 와중에 저는 움직이지도 못하니 그저 누워서 눈물만 주륵주륵 흘리고 있었고요.

 

 

 

 

부산 결혼식장 불륜 관련해 대구 상간녀 반전 새롭게 알려진 내용입니다.

결론을 말하면 대구 노유정 씨가 불륜은 맞지만 나머지 밝혀진 거짓이다 이 얘기인데요.

​대구 상간녀 사건 전말 전남편 분이 ㅅㅇㅍ도 시도는 했지만 하지 않았다고 하고 오히려 결혼생활 내내 전남편 분이 원글쓴이에게 협박과 폭행을 당했으며 대구 상간녀가 임자 있는 남자만 골라서 사겼다는 것 또한 주작이라고 하네요.

어찌됐건 최종 정리 하면 부산 결혼식장 불륜 영상에서 보여지듯 불륜은 맞지만 나머지 추가 된 사실은 원글쓴이의 주작이 대부분이다 이건데요.

이에 대한 댓글 내용은 불륜 맞는데 뭐 어쩌라고 식의 뻔뻔하다는 의견이 전반적이고 저 또한 불륜은 절대 용서받을 수 없다고 생각하지만 그럼에도 하지도 않은 행동으로 욕 먹는 건 억울하겠다 싶어 추가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