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

유튜버 로하 직업 20대 주부 일상 브이로그 집 남편 근황 육아 레시피

모란지기 2021. 6. 1. 00:07
반응형

요즘 워낙 일상 브이로그가 핫하다 보니, 너도나도 할 것 없이 장르별, 직업별로 브이로그가 넘쳐나는데요~

어느 날, 유튜브 알고리즘에 따라 뜬 영상을 아무 생각 없이 눌러서 보게 되었습니다.

 

 

오프닝 노래부터 잔잔하게...

퀄리티 있는 깔끔한 영상의 시작이 제 이목을 이끌고, 그런 저는 어느새 영상을 끝까지 보고 있었어요.

 

 

 


저는 보통 Vlog는 잘 안보는 편인데요.

20대 주부이신 유튜버 로하님 vlog는 주부들의 워너비? 삶을 보여주는 것 같아 계속 보게 되더라구요 :)


야무진 살림을 따라하고 싶지만, 세수하고 로봇청소기 돌리는 것만으로도 벅찬 삶이란;;

어찌나 부지런하고 야무진지 닮고 싶은 유튜버예요 ㅎㅎ

 

그중 가장 좋은 건 영상 맨 처음에 보여주는 스타일링! 옷입는 센스가 남달라요.

부내나는 패션센스와 몸매도 굉장히 좋으셔서... 뭘입든 찰떡!

 

 



요즘 요리에 푹 빠진 저에게는 더욱더 꿀잼!!!!

아직 못 본 놓친 영상이 있을 수 있으니, 첫 영상부터 보고 또 보고 정독하면서 정주행할거에요 ㅎㅎ

 

 

 

 

특히나 요즘에 저리 야무지게 살림하는 사람이 많지 않잖아요.

이렇게 평범하지만 평범하지 않은 점이 로하님만의 매력인 것 같습니다~~

로하님은 다양한 컨텐츠를 많이 보여주시는 데요.

육아vlog, 출산준비, ASMR, LIFE, Recipe, Vlog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어요 :D

 

 

 

 

​그리고 vlog지만 내용이 정말 알찬데요.

육아서적구매, 집에서 머리자르기, 동치미 비빔국수, 아기용품 하울, 컬러링북 등 굉장히 다양한 내용을 담고 있지요.

 

 

 

 

재밌기도 하면서도 굉장히 유익한 영상인데요,

자취생도 보면서 얻어 가는 팁이 굉장히 많답니다 :)

 

 

 

 

아! 그리고 로하님의 단골 멘트

“맛있는 식사였다...”

혼자 서도 예쁘게 플레이팅해 한 상을 차려서 드시는 거에 감탄 !!

 

 

 

 

그리고 요리도 굉장히 잘하시는데요!

20대 주부에게서 느껴지는 주부 9단 내공이란...

고급미과 부내나는 영상을 통해 대리 만족하게 되더라구요~


로하님의 영상을 보고 결혼 생각 없던 20대 분들도 갑자기 결혼하고 싶어진다, 비혼식은 취소해야겠다는 등 내가 꿈꾸는 주부생활이라며 동경하는 네티즌들이 많습니다.

로하님의 영상의 독보적인 건 단연코 소리! 음향입니다~~

ASMR급 음향이 듣는 사람으로 힐링을 느끼게 해줘요 ㅎㅎ

물론 영상 퀄도 군더더기 없이 딱 핵심만 보여주어서 지루하지 않고 몰입도도 좋구요 !

 

 

 

 

남편분과도 사이가 굉장히 좋으시더라구요 :)

남편분이 음식하고 살림하는 모습도 촬영되어 있는데 수건 접는 솜씨부터 예사롭지가 않죠.

 

 


이렇게 인기가 많아질수록 로하님의 실물은 어떤지, 로하님의 직업은 무엇인지 남편분의 직업에 대한 네티즌들의 궁금증도 날로 커져만 갔는데요.

 

그 외에도 댓글 창을 보면 구독자분들이 로하님께 여러 가지로 궁금한 게 많던데, 영상 더보기란에 자주 묻는 질문을 정리해서 올려주셨더라구요~~

 

 

 

 

귀찮으실 텐데도 이렇게 친절하시게 영상 속 제품들 상세정보도 적어주셨답니다 ㅎㅎ

 

 

 

 

얼마전 로하님은 임신소식과 함께 동영상이 업로드 되지않아 구독자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는데요.

20대의 젊은 나이에 결혼을 하여 얼마전 아기가 태어나 육아전쟁을 치르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 초보 엄마와 생후 50일 아기의 24시간 브이로그 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영상이 올라오지않은 2개월동안 출산을 하여 육아에 전념하고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새벽 2시에 아기가 울면서 보채 달래주고 다시 재우는 모습입니다.

 

 

 

 

아침부터 또 기저귀를 갈아주며 시작하는 하루

기저귀를 갈아준 후 맘마를 먹이고 잠들고...

아기가 잠들면 다시 빨래를 합니다.

​정말 쉴틈이 없네요.

일상 육아영상도 이렇게 올려주시네요~~

 

 

 

 

수유할때부터 트름을 잘 못시켜서 게워내고 아기가 우는 모습에 같이 울고싶다는 로하님

초보엄마라서 아기를 힘들게 하는건 아닌가 미안하다는..

아기도 세상살이가 처음이라 서툴고 힘들고 어려울텐데 씩씩하게 자라줘서 고맙다고..

 

 

 

 

로하님 이제 애기 낳고 육아 브이로그 중이신데 저도 임신하고 애기낳으면 많이 참고할게요 !

행복한 일상과 귀여운 아기 영상 항상 감사합니당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