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

쌔끈보이즈 데뷔 궁금해 가사 뮤비 음원공개 넉살 박재범 던밀스 로꼬 최파타 출연

모란지기 2021. 6. 2. 02:14
반응형

쌔끈보이즈 데뷔 궁금해 음원 5/28 공개했습니다.

 


 

 

던밀스, 넉살, 박재범 , 로꼬 가 결성한 프로젝트 그룹인데요.

쌔끈보이즈라는 부캐이자 컨셉으로 데뷔하였습니다.

5/28일 오후 6시 딩고 프리스타일은 쌔끈보이즈의 데뷔곡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였답니다.

 

 

 


쌔끈보이즈의 멤버



교포 메인보컬 황동현 = 던밀스, 댄싱머신 이준영 = 넉살, 예능천재 = 박재범, 괴물리더 권혁우 = 로꼬 

4인조 힙합 보이그룹이라고 하는데요.

던민스랑 넉살이 딩고 프리스타일 오리지널 프로그램을 통해 이 그룹 계획했다네요.

 

 

 

 

궁금한 나라의 넉밀스를 통해서 AOMG랑 일일 계약을 체결했었다는데요.

그때 박재범에게 음원 발매를 제안했었다고 합니다.

그 결과, 쌔끈보이즈가 결성된거라고 하네요 ㅎㅎ 여심 공략을 위한 ㅎㅎ 

쌔끈보이즈의 달콤하고 감미로운 세레나데라고 합니다 ㅎㅎ

대박인건 프로듀싱은 그레이라고 ㅋㅋ

 

 



또한 이들의 무대는 6/3일 엠넷 엠카운트다운 음악방송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데뷔곡 = 궁금해 과연 어떤 스토리와 컨셉을 담아냈을지 궁금해지는데요~

요즘 대세 매드몬스터랑 저번에 만나서 꿀팁 전수도 받았다합니다 ㅎㅎ

 

 

 

 

 

쌔끈보이즈 (박재범, Don Mills, 로꼬, 넉살) - 궁금해 (Prod. GRAY) 뮤직비디오

 


가사 

 


Baby baby
궁금해
잘 지내고 있는지
Baby baby
궁금해 
너의 모든 것들이
I say ooh
I won't hurt u like that
Oh baby don't worry
I won't hurt u like that

 

궁금해
속마음까지
너의 모든 것을 알려줘
궁금해
속마음까지
너의 모든 것을 알려줘

 

baby baby 나도 궁금해
재범이 형 잘 지내고 있는지
baby baby 나도 궁금하다니까
(GRAY) 비트 왜 잘 찍는지
내가 진짜 궁금한 건 AOMG에
혹시 남는 자리 하나라도 있나요
상구 형 미안해요 인생에 세 번의 기회가 온다는데
이번 기회 놓치면 큰일이야 다시 한번 말하지만 미안해
너무 쌔끈하지 우리 미래를 생각할 때마다
아무런 걱정도 하지 않아
왜냐면 난
이 순간부터 쌔끈보이즈

 

궁금해
속마음까지
너의 모든 것을 알려줘
궁금해
속마음까지
너의 모든 것을 알려줘

 

알고 싶어 올라갈지
Yeah 알고 싶어 내려갈지 
Yeah 지금 들어가야 맞는지
내 전부를 걸 수 있는지
나도 바보는 아니야 알아
Nobody knows but God bless me
확실한 건 액땜 저번 달에 다 끝났지
그러니까 이번 time 내 미래는 쌔끈해
들소 팔아 당장 나도 X로 바꿀래
내 기분 마치 skrrrrr rr r r r r 
내가 up down 물어볼 때 너의 대답이 난 저엉말로 궁금해
Baby 걱정 마 곧 쨍하고 sunshine
드디어 찾은 것 같아 아마도 넌 나의
최자, 난 너의 Bruno Mars
곧 달달해질 기분 타고 Let's go to mars

 

힙합보다 궁금해 죽상을 하고 끙끙대
어떻게 살고 있는지 어떻게 사는지 있는 집
랩 스타의 lifestyle 외로운 건 똑같아
오늘은 좋아 날씨가 나가고 싶어 똑같아
가까이 보고 싶어 돋보기 듣고 싶어 너의 독백이
운전할 때 욕하는지 놀리면 너 욱하는지
혼자 있을 땐 우울한지 친구들이랑 롤 하는지
아 그리고 또 쌔끈보이즈 땜에 놀랐는지
어서 우릴 반겨줘 무슨 일인지 말해줘
항상 여기서 웃어줄게 너의 진심을 꺼내줘
세상은 완전 토네이도 비가 쏟아진대 오늘 밤에도
날 너의 옆에 둘게 우산을 갖다 줄게

 

궁금해
속마음까지
너의 모든 것을 알려줘
궁금해
속마음까지
너의 모든 것을 알려줘

 

궁금해
쌔끈 보이즈가 너무 궁금해
궁금해

 

 

 

 

포인트 직접 잡아주는 예능 천재와 현타 오는 듯한 AOMG 사장님 :)

 

쌔끈보이즈 꿀잼 각입니다 ㅎㅎㅎㅎ

 

 

 

 

90년대 뮤비처럼 눈에 빛 들어간 거 진짜...

 

신... 선... 하... 다...;;;; ㅋㅋ

 

컨셉 지대로 잡은듯 ㅎㅎㅎ

 

 

 

 

21.05.31 보이는 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 출연에도 출연한 쌔끈보이즈 :)

 

 

 

 

 

음방에서 엔딩포즈 어떻게 할거냐며 멤버들마다 보여주는데 넉살님 표정 대박!

옆에서 재범님이 드라마 여주인공 같다며... ㅋㅋ

쌔끈보이즈! 해체 하지 말고 왠만해선 좀 오래 보고 싶네요 :)

 

 

 

 

쌔끈보이즈... 이때부터 시작된듯...ㅎㅎ

 

dingo 영상을 통해서 프로젝트 결성부터 음원 나오기까지

재밌게 볼 수 있었답니다 ㅎㅎ

 

 

 

 

그러면서 쌔끈보이즈 2집은????

 

없는걸로.... 기약없다능.... ㅎㅎㅎ

 

 

 

 

쌔끈보이즈 공식 인스타랍니다 :)

 

https://www.instagram.com/sgboyz.officia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