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

연예인 여배우 진아림 박세미 프로필 나무위키 갑질 조폭 폭행? 성형과거 몸매 나이

모란지기 2021. 6. 1. 13:01
반응형

연예인 여배우 진아림(박세미)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여배우 진아림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 성형전 몸매 출연작 드라마 영화 인스타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진아림 프로필 정보를 보면 원래 이름 박세미에서 개명을 했다고 합니다.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3세 입니다.

 

키 169cm, 몸무게 49kg이라고 하며 최종학력 한양대학교 졸업이라고 하네요.

 

그 외의 가족이나 고향은 알려지지 않았으며 소속사는 없는 상태입니다.

 

 

 

 

여배우 진아림은 미스 맥심 콘테스트에 이어 2015년 자랑스런 대한민국 시민대상 방송모델부문 시민이 뽑은 CF모델 대상, 2016년 제7회 글로벌 기부문화공헌대상 문화예술공헌부문, 2017년 대한민국문화예술대상 방송연예인부문대상, 2019년 대한민국 국민대상 표창, 2019년 슈퍼레이디코리아어워즈 슈퍼스타상을 수상할 정도로 많은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기도 하네요.

 

 

 

 

진아림은 현재 11만명의 SNS 팔로워를 보유할 정도로 파워 인풀러언서로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모델, 영화, 드라마, CF모델 등으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겸 배우 진아림(박세미)은 현재, 홍대 의류브랜드 ‘보물찾기’의 대표로도 활동중입니다.

 

진아림은 CF모델 대상, 2012 맥심 페스티벌 선발대회 우승, 기부 대상, 방송연예인 대상, 영화 '엄마없는 하늘아래' 주연, 뮤지컬배우, 드라마, MC, 리포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한 바 있습니다.

 

드라마 '사심연구소'에도 주연으로 출연을 했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다수의 단편 영화와 뮤지컬, 잡지 모델로도 활동을 했었다고 하는군요.

 

진아림의 과거 모습을 보면 지금과는 약간 달라보이기도 하는데 그래서인지 진아림 성형전 이라는 이야기가 나오는 듯 합니다.

 

 

 

 

또한 PGA 프로골프협회 홍보대사, 국제언론인 홍보대사, 기부천사클럽 홍보대사 등 다수의 홍보대사를 맡고 있다고 합니다.

 

 

 

 

진아림은 예쁜 외모뿐만 아니라 엄청난 몸매도 자랑하고 있는데 실제로 36-24-35의 사이즈와 8등신 바디라인, 11자 각선미 라인으로 '바비인형'이라고 불릴 정도의 몸매를 갖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2012 미스 맥심 콘테스트 7월 우승을 수상하기도 했으며 특히 자신의 인스타그램에도 몸매를 자랑하는 사진들이 자주 올라오고 있구요.

 

 

 

 

최근 방송인 겸 배우 진아림(박세미)의 갑질 의혹을 폭로한 남성이 폭행을 당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고 합니다.


남성 A씨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평소 알고 지내던 진아림이 친구가 운영하는 술집을 찾아와 연예인 협찬이 안 되냐면서 공짜술을 수차례 요구하는 등 갑질을 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죠.

 

 

 

 

폭로문을 본 진아림은 A씨에게 만날 것을 요구했고 2021년 5월 28일 새벽 2시50분, A씨는 1억 7천만 원 상당의 벤츠 S63 AMG 자동차를 몰고 친구와 함께 서울 청담동 한 공원 앞 도로에서 기다렸다고 합니다.


하지만 20여분 후, 차 3대가 A씨의 차를 둘러싸더니 건장한 체격에 양팔에 문신을 한 30대 남성 B씨가 내렸습니다.

그리고는 열려진 창문 사이로 A씨를 주먹으로 무차별 폭행하고 내릴 것을 요구하며 머리채를 거세게 잡아당겼답니다.

 

A씨 친구의 신고로 경찰이 출동하면서 폭행은 멈췄습니다.

 

A씨는 코피가 나고 귀에 상처를 입었으며 머리카락이 뽑혔다고 합니다.


경찰 조사에서 B씨는 진아림의 지인으로 드러났구요.

 

경찰은 B씨를 폭행 혐의로 불구속 입건해 조사 중이랍니다.


A씨는 '진씨가 조폭을 동원해 보복 폭행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에 대해 진아림은 '내가 피해자'라면서 억울함을 호소했답니다.


진아림에 따르면 클럽에서 A씨가 알아보고 전화번호를 요구하길래 거절했더니 인스타그램에 친구 신청을 해 누군지도 모르고 받아줬다고 합니다.


이후 A씨가 진아림의 인스타그램에 댓글로 시비를 걸었고 이상한 사람같아 차단하자 폭로문을 올렸다는 것이라네요.


과거 클럽에서 협찬을 제의했다가 거절당한 일이 있었는데, 클럽 사장이 인스타그램에 해당 일화를 올렸고 A씨가 이를 악의적으로 편집했다고 주장합니다.


B씨 일행은 조폭이 아닌 팬이며 진아림이 B씨 등에게 억울함을 호소하자 A씨를 만나 좋게 해결해 주기로 했다고 하네요.


그러나 A씨는 B씨 일행에게 욕설을 퍼부었고, 쌍방 폭행으로 번졌다고 합니다.

 

진아림은 명예훼손 등으로 A씨를 고소했다고 합니다.


경찰은 진아림을 폭행 교사 혐의로 입건할지 검토할 예정이랍니다.

 

 

 

 

갑질 여배우로 지목된 진아림에 대한 경찰조사는 물론, 강력한 처벌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더욱이, 진아림의 해명에 조폭을 제보자에게 보낸 것이 폭해을 사주한 것이지 어떻게 그냥 고충을 토로한 것이냐는 성토글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랍니다.

 

여배우들의 갑질, 뜸뜸이 올라오는 협찬 논란문제, 대중의 시선은 차갑기만 합니다.

 

특혜와 반칙없는 사회, 여배우의 협찬 강요 없는 사회가 될 수 있도록 반드시 엄벌이 이뤄저야 할 것입니다 !!

 

 

 

 

한때 홍대 인근에서 옷가게를 운영하기도 했다는 진아림.


최근 3억 원 상당의 고급 자동차인 벤틀리 컨티넨탈 GT를 구매했으며 인스타그램에 10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 중이라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