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

걸그룹 미모 미녀 이혜정 프로골퍼 바디프로필 나이 몸매 인스타 패션사진

모란지기 2021. 6. 3. 20:29
반응형

최근에 KLPGA 골프 경기를 시청하는데 눈에 들어오는 미녀골퍼가 바로 이혜정 프로입니다.

 

국내에서의 KLPGA 에 입회되어 있는 여자골퍼 선수 중 정말 많은 선수들이 실려과 더불어서 아름다운 외모를 겸비하고 있는데요.

 

특히나 기부천사 라도 잘알려져 있는 이혜정 프로 의 경우 외모 뿐만 아니라 운동을 통한 아름다운 몸매 역시 유지해오고 있습니다.

 

 

 

 

지티지웰니스 소속 미녀골퍼 이혜정 프로의 바디프로필을 공개하기도 하였는데요.

 

평소 필드위에서 여성스러움을 보여줬던 이혜정 프로의 모습과는 다른 파격적인 바디프로필 공개였기에 많은 골프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바디프로필이란 말 그대로 운동과 식단 조절로 가꾼 몸매를 사진으로 찍어 남기는 것입니다. 

과거에는 헬스 트레이너나 전문적으로 보디빌딩을 하는 사람들이 주로 찍었다면 요즘에는 연예인이나 인플루언서들은 물론 운동을 즐기는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유행하고 있죠. 

이혜정은 "2년 전부터 보디프로필을 찍고 싶은 마음이 있었어요. 미루고 미루다 더 늦어지기 전에 저의 20대 때 모습을 남기고 싶어 이렇게 준비하게 됐습니다."라며 촬영 이유를 밝혔습니다.

 

 

 


이혜정 프로골퍼 프로필


 

생년월일 : 1995년 12월 09일

 

키 : 174cm

 

혈액형 : B형

 

학력 : 천안 월봉초등학교, 서여중학교, 당진 신평고등학교

 

소속 : 지티지웰니스

 

2014년 KLPGA 에 입회 하게 되면서 프로 로 전향 하였습니다.


 

 

지티지웰니스 골프단 주장이 된 미녀골프 이혜정 수상 경력을 보면

 

2014년 KLPGA 신안그룹배 점프투어 12차전에서 우승하였고 2014년 KLPGA 점프투어 상금왕을 차지하였습니다.

2015년에는 교촌허니 레이디스오픈에서 8위를 수상하였고 초정탄산수 용평리조트 오픈에서 4위를 차지하였습니다.

2020년 KLPGA 한세.휘닉스CC 드림투어 14차전에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사용하는 볼은 TITLEIST PRO V1X 이며, 시즌 기록으로는 2021년 KLPGA투어 대회 참가 횟수 5회 수령횟수는 2회로 시즌 상금은 현재까지 9,140,000원을 기록 하고 있습니다.

평균퍼팅은 30.5이며 그린적중률은 59.4017이며 페이웨이는 74.4048이며 드라이브 비거리는 243.0293 나옵니다. 

대회 최고 순위는 58위 이며 이이런이 하게도 4월 크리스 대회 59위 때 상금이 5,500,000원이며 4월 롯데렌터카 여자오픈에서는 3,640,000원을 시상하였습니다. 

 

 

 

 


이혜정 프로 인스타


이혜정 프로골퍼의 인스타에 들어가보면 골프 경기 외에도 사적인 영역의 사진들도 많이 올려놓으셨네요.

 

 

 

 

프로골퍼 이혜정이 아닌 여자 이혜정의 모습까지도 엿볼수 있어서 팬들에게는 좋은 선물이 아닐까 싶습니다 :)

 

 

 

 

이혜정 프로가 글래머스러운 몸매와 피지컬, 우월한 키로 유명하지만 개인적으로 그녀는 기부천사로도 더 유명합니다.

어려서부터 가난한 이웃들을 보면 항상 부모에게 "도와줄 방법이 없냐"면서 조르기도 했다고 합니다.

 

 

 

 

이혜정 프로골퍼는 자신의 나이 만 19세인 2015년에 어려운 소외계층을 위해서 사용해달라면서 천안복지재단에 1천만원을 기부를 하였습니다.

데뷔한지 얼마되지 않고 상금도 많지 않은 상황에서 이러한 기부는 많은 사람들에게 감명을 주었었죠.

그 이후에도 이혜정 프로는 기부를 통해서 선행을 실천하고 있다고 합니다.

 

 

 

 

젊지만 안정적인 경기운영으로 팀 주장을 맡게된 이혜정은 인스타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는데요.

 

바디프로필 뿐만아니라 정규 투어에서도 도전하는 멋진 모습을 이어나가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매주 전국투어를 하면서 새로운 팬분들과 만난다는 기분 좋은 느낌으로 경기에 임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2015년 정규투어 4위 이후 아직 우승권에 근접하지 못해 본인이 가장 답답하겠지만, 팬들을 생각하는 모습에서 그녀의 마인드가 얼마나 프로인지 알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는 기부 뿐만 아니라 투어 성적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

항상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파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