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유튜버 새벽 림프종 혈액암 4기 투병 30일 끝에 결국 고인이 되었어요

모란지기 2021. 5. 31. 21:09
반응형

뷰티 유튜버로 유명했던 새벽님이 투병중에 결국 세상을 떠났다고 하네요...

제가 즐겨보던 유튜버분 이셨고 투병중일때도 계속 밝은 모습으로 콘텐츠를 올려주고 계셨어서 이겨낼줄 알았는데 결국 고인이 되었다는 소식에 너무 마음이 아팠습니다.

 

 

 

유튜버 새벽

본명 : 이정주

출생 : 1991년 1월 28일

사망 : 2021년 5월 30일 (향년 30세)

소속사 : 아이스크리에이티브

컨텐츠 : 뷰티

 

 

아이스 크리에이티브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로 다양한 메이크업, 화장품 리뷰, 추천, 일상 Vlog 등을 올렸었죠.
(2020년 3월 25일 기준 구독자수 약 62.8만 명)

초창기 때는 블로그에서 뷰티 관련 글을 올리던 블로거 였으나, 추후에 유튜브로 넘어와서 현재까지도 뷰티 컨텐츠를 방송하였습니다.

 

 

뷰티 유튜버 새벽님이 혈액암으로 30일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의 소속사인 아이스크리에이티브 김은하 대표는 이날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 “빛나고 소중했던 나의 오랜 친구이자 소속 크리에이터 새벽, 이정주 님이 오늘 아침 별이 되었다”  “이 슬픔과 황망함을 어떻게 표현해야할지 모르겠다”고 적었습니다.

김 대표는 “7년 전 밝게 인사를 나눈 인연을 시작으로 우리는 참 많은 것을 나눴다. 기쁨과 슬픔, 도전과 성취, 고통과 행복을”  “오랜 투병에도 희망을 잃지 않았던 그 용기와 정신을 잊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메이크업과 화장품, 일상생활 등을 소개하며 63만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새벽님은 2019년 2월 림프종 판정을 받고 투병 생활을 해왔습니다.

​지난달 15일 마지막으로 올린 영상에서 새벽님은 “병원에서 안좋은 소식을 들어서 멘붕이 왔지만, 벌써 일어나지도 않은 일에 너무 걱정하지 말자고 마음을 바꿨다”며 “그동안 병원만 믿고 스스로 노력을 하지 않았는데 앞으로 더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며 투병 의지를 밝혔지만 끝내 하늘에서 그녀를데려가 버렸네요.

많은 네티즌들은 그의 마지막 동영상에 “새벽님이 주신 긍정 에너지가 큰 도움이 됐다”며 추모 메시지를 남기고 있습니다.

 

 

 

 


새벽 매니지먼트 대표 글 전문



빛나고 소중했던 나의 오랜 친구이자 소속 크리에이터 새벽, 이정주 님이 오늘 아침 별이 되었습니다.

이 슬픔과 황망함을 어떻게 표현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7년 전 '차장님 차장님 은하 차장님'하며 밝게 인사를 나눈 인연을 시작으로 우리는 참 많은 것을 나눴습니다.

기쁨과 슬픔, 도전과 성취, 고통과 행복을요.

그의 밝은 미소와 명랑한 목소리, 아름다운 눈빛이 형형합니다.

오랜 투병에도 희망을 잃지 않았던 그 용기와 정신 잊지 않을게요. 우리의 새벽.

가는 길 외롭지 않게 기도하겠습니다.

영원히 기억하겠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지난 15일 올린 방송에서 “앞으로 한 두달 정도는 부모님댁에서 서울을 오가며 치료를 하게 될 것 같다”며 “사실은 얼마 전 병원에서 안 좋은 소식을 들어 ‘멘붕’이 왔었다”고 했습니다.

“벌써 일어나지도 않은 일에 걱정을 말자는 생각을 했다. 오늘 즐겁게 지내고, 내일 건강하게 지내고, 모레 행복하게 지내고 하면서 잘 지내고 있다” “처음 부산에 왔을 때는 컨디션도 안 좋고 힘들었지만 지금 영상도 찍을 수 있을 만큼 체력이 올라왔다”고 했습니다.

“제 몸에 더 적극적으로 임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사실 예전에는 병원만 믿고 스스로 엄청나게 노력하지 않았다는 생각이 들었다” “결론은 제 몸은 제가 지켜야 한다. 적극적으로 더 제 몸에 임하는 자세를 갖게 됐다”고 했습니다.

 

 

 

 

가족들과 부산 나들이를 떠나는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드라이브를 하고 바닷가를 산책하는 등 행복한 일상을 보냈습니다.

건강을 위한 새벽님의 노력은 계속 되었는데요.

집에서 병과 관련한 서적을 구입해 읽고 몸이 좋다는 식자재를 사기 위해 직접 마트를 방문하기도했습니다.

 

 

 

 

“오늘 정말 알차게 보냈다” 영상을 마무리한 그녀는 하루하루에 최선을 다 하는 모습을 그대로 팬들에게 전달했습니다.

당시에도 림프종 투병으로 인해 삭발까지 한 모습을 그대로 공개하면서도 미소를 잃지 않았던 그녀였기에 응원 댓글이 뒤따랐죠.

 

 

 

 

이 영상은 새벽님이 유튜브 채널에 올린 공식적인 마지막 영상으로 남게 되었습니다.

새벽님의 사망 소식은 30일 알려졌습니다. 

고인의 빈소는 서울 삼성병원 장례식장 7호실에 마련됐다고 합니다.

발인은 내달 1일 오전 10시 30분 거행되며 장지는 서울추모공원 양주 하늘소풍 수목장이라고 합니다.

 

 

 

 

부디 그곳에서는 편안하게 아무걱정없이 행복한 세상에서 평안하길 바래요 ㅠ

 

다시한번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반응형